⭐주차대행 안심마크 이용고객 별점제도 안내

  • 박정원
  • 2025-08-28
  • 조회 1599

⭐ 주차대행 안심마크 이용고객 별점제도 안내

안심마크 인증 업체는 고객 여러분의 평가를 통해 신뢰도를 높여갑니다.

모든 별점은 실제 이용 고객님의 후기를 기반으로 하며, 업체 서비스 개선에 소중히 반영됩니다.


📌 별점 기준

⭐⭐⭐⭐⭐ (5점) : 매우 만족, 적극 추천합니다.

⭐⭐⭐⭐ (4점) :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.

⭐⭐⭐ (3점) : 보통, 무난합니다.

⭐⭐ (2점) : 아쉬움이 있었습니다.

⭐ (1점) : 매우 불만족합니다.


🛠️ 점수제도 & 반영 방식

1점 = 20% 반영

고객 별점은 합산되어 총점(100%) 기준으로 환산됩니다.

예) 5점 = 100%, 4점 = 80%, 3점 = 60% …

👉 이 총점이 **별점(★ 표시)**으로 적용되며,

👉 업체 순위에도 직접 반영됩니다.


⚠️ 패널티 제도

-만일 업체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, 기본 별점 **1점(★☆☆☆☆)**을 선택하시고

 업체의 문제점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.

-접수된 내용은 관리자가 업체와 확인 절차를 거쳐 해당 업체에 패널티가 적용됩니다.

-또한, 진행 결과는 고객님께 문자로 별도 안내 드립니다.

-일정 수준의 패널티가 누적되면 안심마크 박탈 기준이 됩니다.

-자세한 패널티 기준은 별도로 공지드리겠습니다.


⚖️ 운영 원칙

-별점은 실제 이용 고객만 남길 수 있습니다.

-허위 후기 및 비방성 평가는 반영되지 않습니다.

-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업체 서비스 개선과 안심마크 신뢰도 유지에 적극 활용됩니다.


💡 참고사항

-안심마크 별점은 단순 점수가 아닌, 업체 신뢰도의 척도입니다.

-고객님의 평가 하나하나가 안심마크 순위에 영향을 주며, 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 환경을 만들어갑니다.



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!! 

https://blog.naver.com/jcodebox/223987155553 이동




총 댓글 수 : 0개
인상돈 2025.10.19
친절하고 너무 좋았습니다
감사합니다 ~~